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정보(부업,재테크)

2022년 1월 3일 전기자전거 배달알바, 배민커넥트 수익인증 및 후기

2022. 1. 4.
728x90
반응형

1월 3일 배달은 할 말이 많다. 

아직 여유가 없어서 일일히 사진이나 영상으로 현장의 상황을 남기지 못했지만,

아래 내용들은 사실이다. 

 

첫째, 3번이나 넘어졌다...ㅠㅠ

처음 두 번은 아프지 않았다. 살짝 부끄.. 사실 40대 중반이 되니 부끄럽지도 않다..ㅋㅋ

암튼 그런데 마지막 3번째에는 왼쪽 무릎과, 왼쪽 손바닥이 엄청 아팠다...와우ㅠㅠ

그래도 다행히 2번은 배달음식이 없을 때였고, 배달음식이 있을 때에도 큰 문제는 없었다.

그리고 자전거도 멀쩡했다!!

 

반응형

 

그런데 자전거는 멀쩡했지만, 

배달 가방에 문제가 생겼다. 정확히는 배달 가방이 아니라

자전거 짐받이와 배달가방을 연결할 '철망' 놓은 케이블타이가 끊어진 거였다.

 

 

 

 

 

처음 넘어졌을 때, 배달가방에 충격이 가해져 그랬던 것 같은데

그걸 모르고 계속 배달을 하다보니, 어느 순간, 배달가방이 툭하고 떨어져버렸다..와우!!!

 

이를 어째? 픽업지로 가는 중이었는데,

다행히 픽업지에 거의 다 도착했을 때라서, 

횡단보도 근처에 가방을 두고, 자전거만 타고 가서 픽업을 한 후에

근처 편의점에 가서 끈으로 쓸만한 걸 찾았는데, 

절연 테이프가 있어서 그걸로 짐받이와 철망을 연결할 수 있었다...

 

 

728x90

 

 

넘어 지면서 사람을 치지 않아 다행이었고, 

나도 크게 다치지 않아 다행이었고, 

여러모로 다행인 게 많았다. 

 

암튼 그래서 오늘 목표 7만원은 채우지 못했지만, 

감사한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