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정보(맛집,요리)

평택 맛집 갈비의 명가 "소담고을" 팽성점

2021. 11. 17.
728x90
반응형

"음식은 인격입니다"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캐치프레이즈에 담은 식당이 있습니다

 

(내돈 내산 후기)

 

출입구 양쪽에 걸려있는 소담고을 장인들의 모습

 

소담고을!!

저는 팽성점을 방문해서

갈비를 먹었는데요

매우 맛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밑반찬이 깔리네요~~

샐러드류

해파리는 코가 뚤리는 맛

샐러드는 신선하고 상큼해서 굿

 

 

평택맛집 소담고을

 

그리고 김치류

개인적으로는

대파로 만든 파김치가

아주 맛있더라고요

평택맛집 소담고을

 

 

그리고 잡채와 전

색도 곱고 맛도 일품!!

가자미와 양념게장만

있어도 밥한그릇은

뚝딱일듯!!

 

 

평탯맛집 소담고을 팽성점

 

 

그리고 고기에 빠질 수 없는

양파채와 쌈채소류

마늘과 쌈장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양파가 매우 얇게 썰려 있어서 그런지

맵지 않고 달았어요

신선하고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네요

 

 

평택맛집 소담고을 팽성점

 

드디어 숯불이 들어오고

고기는 초벌이 되어 나와서

빨리 익혀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평택맛집 소담고을 갈비

 

 

부대찌개도 새로 출시했나봅니다

사진만 봐도 깔끔해보이네요~

 

평택맛집 소담고을

 

건물도 크고, 주차장도 넓고

커피숖도 있어서 좋습니다

갈비 먹고 부른 배

커피로 소화시키며

난로 옆에 앉아있으면 참 좋겠네요

 

평택 맛집 소담고을

 

이상 평택 맛집

갈비의 명가

소담고을 포스팅을 마칩니도

 

또 놀러 오세요~~

 

 

 

추천 원테이블 레스토랑, 온유어테이블 On Your Table[성북동 맛집]

최근 코로나로 인해 여럿이 함께 모이는 식사가 쉽지가 않지요? 그래서 별도의 룸이 있는 식당들은 평일에도 예약이 어렵습니다. 최근 제가 속한 팀에서 식사를 하려고 하는데, 홀에서 하기에는

dajdag.tistory.com

 

 

노원역 대만스타일 맛집 위안바오! 특색 있는 맛 강추!

노원 공릉동으로 이사온 지 약 2년이 못 안되어 노원 상계동으로 이사했습니다. 마들역 인근이지만, 노원역과 한 정거장 차이가 나는 곳으로 이사와서 그런지 왠지 더욱 노원주민이 된 듯...ㅋㅋ

dajda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